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산시 월피동 피자스쿨 가성비로 점심챙기기

by 주절주절 2021. 9.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시 월피동 피자스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월피동에 있는 피자집 피자스쿨 가격이 저렴하고 집에서 가까운 편이라 귀찮을때

종종 이용하곤 한답니다?

위치라면 주공1단지 옆? 경수초등학교 육교건너서 바로 앞? 1층입니다

사실 매장안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테이블 3~4개 정도 있어서 안에서도 먹으려면 먹을수 있습니다..

저는 테이블에서 먹어본적은 없네요 집이 근처라

가장 중요한 가격은 메뉴판을 못찍음 -_- ㅋㅋㅋ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가격은 참 저렴합니다..

피자x 도미X 가격이 참...너무 올랐어요 ㅜㅜ 그래놓고 할인방법으로 사먹을 방법은 많죠?

그래두 혼자서 먹고 집에서 빨리 먹고 싶기도 하구 그래서 저는 피자스쿨 자주 이용합니다..

점심으로 떼우고 저녁으로도 먹어요 ㅋㅋㅋ 피자인생

피자스쿨은 치즈크러스트로 할시 2천원이 추가됩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전화로 치즈피자만 주문해서 찾으러 갔네요

사진은 언제든 늘지 않아요....

그냥 참고하시길..ㅜㅜ

그늘진 사진.. 한조각 떼어먹고 사진찍는거 생각남..

기본중에 기본인 치즈피즈라 위에 얹어진건 없어도 저는 만족합니다 6천원이니까요

사실 맛 그렇게 따지고 먹는편이아니라 아무거나 잘먹습니다 ㅎ

네조각 먹은후 나머지는 저녁용으로 킵

하루를 피자로 마감...

6천원으로 점심 저녁 해결했으면 참 가성비 있는 식사아니였나 싶습니다 ㅎㅎ

콜라값 추가해야하려나..

 

네이버 지도

피자스쿨 안산월피점

map.naver.com

경기 안산시 상록구 부루지길 6 라성연립

경기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443 라성상가 101호 라성연립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리아 9월(5일,15일,25일)행사 잇츠데이[롯데잇츠]  (0) 2021.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