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한글알 '우리말 별명' 이벤트/히든미션/히든보상/한글라이딩/자음모자

by 주절주절 2021. 10. 7.

안녕하세요

이제 한글날이 다가와서 이벤트를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7일 부터 10월 11일 오전 9시59분까지 입니다!!

우체통에서 우리말 별명 퀘스트를 클릭해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대충 넘기고 예 누르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세개가 나왔네요

다 다르니 자기가 무엇을 받았는지 확인후 하셔야합니다

힌트 NPC 위치
한 입 거리 피아 헤네시스(왼쪽)
귀가 긴 모험가 제인 리스항구 (가운데)
하늘을 나는 백조 이카루스 커닝시티(가운데)
등으로 말한다 만지 페리온(위)
뼈다귀를 찾아서 슈앵 페리온(유적 발굴지)
흰수염 곱게 땋아 촌창 타타모 리프레(가운데)
참깨는 동글이를 좋아해 지니 루디브리엄(왼쪽)
만두머리 족집게 스피루나 오르비스(구름공원4)

컨트롤 + F 해서 찾으세요 편하게

몇몇 NPC들은

퀘스트가 있어서 한글날 퀘스트를 클릭하셔서 진행해주세요

저는 ㅇ 모자 받았네요


히든 미션 (한글날 라이딩)

자음 모자 착용 후

커닝시티 몽땅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커닝시티에 있습니다.

알 수 있어서 안 좋은 사람은 = 헤네시스 돌팔이 의사입니다

라이딩 획득

퀘스트 참여 하셔서 모두 받아가세요~~